2009년 7월 6일 월요일

ただいま..다녀왔습니다.

등록일자: 2007/08/25 22:20

역시 여행의 마지막은 お土産!!!!

 

 

음....

사실 지금 막 온 건 아니고

어제 저녁 6시 비행기로 돌아왔습니다.

 

4박 5일.

짧지도 길지도 않은 시간동안

참 많이 행복했습니다.

이 벅찬 감동

어찌 정리해서

어찌 글을 쓰고 표현을 해야할지

조금

막막합니다만

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남기고 싶습니다.

안그러면

그 짧지도 길지도 않았던 그 시간들

흐릿해질 것 같아서.

 

여하튼

일단 감동이었고

뭔가 성취감도 들었고

나름 낭만적이기도 했던

일본 여행.

앞으로 차근차근 적어볼까 합니다.

 

아 그리고...

모두들

건강히 잘 있었죠?^^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