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일자: 07.11.12
호오~오랜만에 가는 거여서 걱정했는데ㅎㅎ
합리적인 시간 안배로 깔쌈하게 공연 끝까지 잘 보고
기분 좋~게 레이디 헤더스 룸까지 가서
환상의 치즈케익까지 먹고 굿굿구우우웃!!!>ㅁ<ㅎㅎ
타카피, 쿨에이지, 슈퍼키드에서 노브레인까지!!!
언제나 느끼지만 정말 싸홀 라인업은 환상인 거 같아ㅎㅎ
아..근데 다 좋은데 말야...
그...인디밴드의 아이돌화.....어떻게 안될까?-_-;;
다양한 연령층의 많은 사람들이 즐겨주는 건 좋은데 말이지;;;
그...
노래 중간에 추임새(?)같은 거(사!랑!해!요!누구누구!) 넣는 거 말야...
제발 그것만은 하지 말아줘 아이들아T^T
노래가 아주 웃긴 노래가 되버리잖니...T^T
그리고 공연 보러 와서 사진만 디립따 찍어가지 말고
걍 귀로, 온 몸으로 즐겨줬음 좋겠어;;;;;;
여튼..
그래도 공연 보고 일찌감치 나오는데
무려 허첵이 아이들에 둘러싸여 싸인해주느라
자리도 못뜨는 모습을 보고
코앞에서 사진 몇 방 찍어서ㅎㅎㅎㅎ(아이들 땡큐ㅋ)
여튼여튼 언제가든 재밌어 공연이란 거ㅎ
첵,첵,첵 허첵~ㅋㅋㅋ
IN THE LADY HEATHER'S ROOM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