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10일 금요일

롤링홀 12주년 콘서트 transfixion, vanilla unity with Nell

등록일자: 07.01.08

 

☆트랜스픽션

1집때 '내게 돌아와'를 엄청 좋아했었다.

그리구 이놈, 보컬 해랑이 혼혈처럼 생길걸로 유명했지..

그리구 하이도랑 닮았다는 걸로도..

뭐, 여튼 그 이후로 별로 신경 안썼는데..그리구 솔직히 이번 2집 나왔을 때도 그냥 시큰둥-하게 넘겼다. 흠...근데 이번 롤링홀 공연 보구 나니까..굉장히 끌린다.

엄청난 무대매너!!! 정말 갈비뼈 몇대 나가는 줄 알았지만 좋았다.

그리구 깜찍한 우리 기타씨두+ㅁ+

트랜스픽션 보컬 '해랑'

 

 

☆바닐라유니티

요즘 '내가 널 어떻게 잊어'를 엄청 열심히 듣고있는 중. 어떻게 잊어~'하는 부분...

죽인다ㅡ_ㅡ이번에 아쉽게도 보컬이 감기가 걸려 제실력을 보지 못했지만

 

 

바닐라유니티 보컬 '이승주'

 

 

<출처: cyworld.com/0167611443>
※일촌공개 사진이니 퍼가지 말아주세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