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10일 금요일

25일 사운드 홀릭 공연!!!

등록일자: 07.03.10
 
 
이거이거....라인업이 죽이는 거다!!!!+ㅁ+b
말이 필요없는 노브레인
앨범도 갖고 있는 타카피,
별로 관심은 없지만 여튼 신나는 슈퍼키드에다가
쫌 건방져 보이지만 실력과 무대매너 하나는 죽이는 쿨에이지까지!!!!!
 
얼마 전 2006 쌈사페 동영상을 보다가
"와씨....진짜 가고 싶다, 미친듯이 놀고 싶다"
라고 중얼거렸다.
아마 노브레인 영상 보다가 나온 소리였을 거다.
그래서 요즘 노브레인 뭐 하는 공연 없나? 그러고 있었는데..
허뜨!!! 사운드홀릭에서 친절하게도 3월 25일 일요일에
뮤직페스티발이라고 해서 노브레인과 함께 최강의 라인업을 구축!
선보인다는 게 아닌가?!!!!!!!
완죤...이건 신이 내린 기회라 생각하여 얼른 예매했당ㅋ
그것도 그린쒸 꼬드겨서ㅋㅋㅋㅋㅋ
 
사실 24일에 이 나오는 공연을 보려 했으나...
일단 공연 가격도 만원이나 비쌌고 나머지 출연진이 쫌....;;;;;
그리고 난 몸이 근질근질하단 말이다~!!!!!!
아~오랜만에 몸 좀 풀겠당ㅋㅋㅋㅋㅋ
 
아....근데 이거 잘하면 엠티랑 겹칠 거 같은데....
어떻게 빠진담?;;;;;;;;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