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23일 목요일

Everything's gonna be all....right?

 

다 잘 될거야..

다 잘 되겠지..

어떻게든 되겠지..

 

뭐 이런 식으로 자기 합리화와 자위(自慰)를 하고는 있지만....

이 참을 수 없는 불안함과 나 자신에 대한 불신이 초각을 다투며 나를 잠식하고 있다.

그러면서도 매진할 수 없는 아이러니, 포기도 나태도 아닌 무기력증.

 

 

 

.

.

.

.

 

 

 

영어야, 토플아....헬프미ㅠ_ㅠ...

 

 

 

 

    토플 시험 이틀 앞두고 고도의 불안감과 울렁증으로

    슬금슬금 현실도피를 시도 中
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