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를 찾아, 여유를 찾아 둥지를 튼 예술문화를 사랑하는 이파리의 작은 공간입니다.
다 잘 될거야..
다 잘 되겠지..
어떻게든 되겠지..
뭐 이런 식으로 자기 합리화와 자위(自慰)를 하고는 있지만....
이 참을 수 없는 불안함과 나 자신에 대한 불신이 초각을 다투며 나를 잠식하고 있다.
그러면서도 매진할 수 없는 아이러니, 포기도 나태도 아닌 무기력증.
.
영어야, 토플아....헬프미ㅠ_ㅠ...
토플 시험 이틀 앞두고 고도의 불안감과 울렁증으로
슬금슬금 현실도피를 시도 中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