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10일 금요일

東方神起 SEOUL ENCORE The 2nd Asia Tour CONCERT "O"

등록일자: 07.10.28

 

꺄악!!!!!!!!!!!>ㅁ<

드디어 내가 아이들을 실제로 보았다!!!!!!ㅋㅋㅋ

ㅋㅋㅋㅋㅋㅋ

스탠딩이어서 잠시 생명의 위협을 느끼긴 했다만(정말....-_-)

그다지 쇄골에 맺힌 땀방울을 볼 수 있을만큼 가까웠던 것도 아니었다만(T^T)

그래도 우리 멋진 아가들 실제로 봐서 증말 좋았당ㅋ

정말.....

삼일째인데도 열심히 하는 너희들의 모습에 감동했단다.

 

우리 준수..목은 다 쉬어서는 그래도 열창하는 모습에

나는 정말이지...눈물이 맺히더구나T^T

우리 유천이..너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멋지드라ㅎ

노래도 그만하면 많이많이 늘었구. 뭐 잘한다고 해야겠지ㅎ

우리 재중씨..넘어진 데 괜찮아? 괜찮은 척 하느라 힘들었지T^T

그리구 재중씨의 가창력은 정말이지 소름끼치더라^^

우리 촹민이...아흙!!!!T^T

우리 촹민이는 참말로 나를 반성케 했어...

어쩜 그리 뭐든 게 완벽하니?!!!!!너의 몸매, 얼굴, 가창력....

진짜 니가 최고였어!!!!!!!!>ㅁ<

마지막으로 우리 윤호씨....정말 허리까지 다치고는 그래도 해보겠다고

해맑게 웃으며 친절히 팬에게 대해주던 착한모습....베리구우우우우웃!!!!!!

여하튼....

아이들 모두!! 수고 많이 했궁

내년엔 꼭 앨범 갖고 돌아와야해~~~ㅋㅋㅋㅋ

 

멋진(?!)영상 보여줬던 중앙무대 스크린ㅎ

단비랑 나랑ㅎ나오기 전 어렵사리 공연장 안에서

야광봉과 티켓과 핸드링ㅎ



♬You only love

 

아...이 노래 부를 때...

살짝 눈가에 눈물이 맺혔는데...

평소에 잘 듣지도 않는 3집이었는데;;;;

라이브로 들으니까.....T^T

다시 생각해도 또 복받쳐오르네..;;;

우리 준수의 라이브가 예술이었던....

아니 아이들 화음도 죽음이었던 유온리러브ㅎ
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