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일자: 07.10.30
(왼쪽부터)키보드(객) 기타/보컬(男) 기타/보컬(女) 드럼 베이스(객)
호오.....
정말 저 가운데 가오 딱 잡고 계신 이소영이라는 여자 보컬분.
진짜 완전 카리스마 짱-_-;
솔직히 소리바다에서 몇 곡 받아서 들었을 땐
'뭐...그렇고 그런...그런건가?', '엑? 여자가 보컬이야?'라며 별로 기대 안했는데
이런....완전 압도에 압도 당해버렸다-_-;;;
뭐 앨범에다가 퍼커션이 더 첨가되서 공연이 이루어졌다지만....
그래도!!!!그 엄청난 편곡과 연주는!!!!
그 엄청난 포스 작렬의 소영사마의 내지름은!!!!!!
진짜....
완전 쇼크였달까-_-;
여튼 또 좋은 밴드에 귀트이게(?!) 된 것 같아서 좋당ㅎ
역시 진짜 ebs스페이스 공감은
열린음악회보다도 좋은 우리나라 최고의 프로그램이야ㅎㅎ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