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10일 금요일

EBS스페이스 共感 - 허클베리 핀

등록일자: 07.10.30

 

(왼쪽부터)키보드(객) 기타/보컬(男) 기타/보컬(女) 드럼 베이스(객)

 

호오.....

정말 저 가운데 가오 딱 잡고 계신 이소영이라는 여자 보컬분.

진짜 완전 카리스마 짱-_-;

솔직히 소리바다에서 몇 곡 받아서 들었을 땐

'뭐...그렇고 그런...그런건가?', '엑? 여자가 보컬이야?'라며 별로 기대 안했는데

이런....완전 압도에 압도 당해버렸다-_-;;;

뭐 앨범에다가 퍼커션이 더 첨가되서 공연이 이루어졌다지만....

그래도!!!!그 엄청난 편곡과 연주는!!!!

그 엄청난 포스 작렬의 소영사마의 내지름은!!!!!!

진짜....

완전 쇼크였달까-_-;

여튼 또 좋은 밴드에 귀트이게(?!) 된 것 같아서 좋당ㅎ

역시 진짜 ebs스페이스 공감은

열린음악회보다도 좋은 우리나라 최고의 프로그램이야ㅎㅎ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