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일자: 06.07.10
임화..일제 강점기 때 활동하던 사회주의 시인..
이것은 내가 정말 대략적으로(확실한지도 모르겠다) 어디서 주서 들은 정보..
덧붙여...
매우 잘생겼었다는.....훗
그래서 기억하고 있었지...ㅋㅋ
그래서 이제서야 찾아봤는데...우와....진짜....완죤 꽃미남;;
사람을 얼굴로 판단해선 안되지만...음....;;;
어디선가 문득 본 그의 시는 뭐랄까...
사회주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매우 박력있고 비장한 시였는데....
얼굴을 보니...원...
여하튼....기대 이상의 발견이다...후후//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