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10일 금요일

CoolAge 1집 발매 쇼케이스!!!!!

등록일자: 07.06.04


<Before>

 
단비랑 다섯시 좀 넘어서 홍대에서 만났다.
오랜만에 만난거라 디게 반가웠다ㅋ
뭐 먹을까 쫌 헤매다가 회전 초밥집에 갔다
뭐....다양하긴 했지만 역시 1000원짜리라 그런지
그다지 실속있진 않더라;
여튼.
 
배를 좀 채우고 사운드홀릭에 가서 위의 도장을 '턱' 받았다.
아무래도 공짜로 보러 간 공연이어서 그런지
티켓같은 건 없더라-_-;흥;
그래도 뭐 이만원짜리 공연 공짜로 보는 거니까ㅋㅋㅋ
 
단비랑 이런저런 얘기하면서
시작하기만을 기다렸다.
시간이 되자 스크린이 올라가고
'스컴백'을 시작으로 '레이지본'의 짧지만 굵은 무대가 끝나고
드디어...드디어 대망의 쿨에이지!!!!!!!>ㅂ<
하아~여전히 훈훈한 마스크와 함께 훈훈한 멘트들ㅋ
관객의 분위기는 나와 단비가 있었던 왼쪽편은
다들 제자리에 두 발 딱 붙이고 미동도 안한채 보는 파였고,
중앙은 갖은 슬램과 점프가 난무하는 아수라장이었으며
오른쪽은 그나마 뛰기도 하고 즐기기도 하는 그런 파였다.
에....주위 사람들이 어떻든 난 뛰고 싶은 뛰고 슬램하고 싶은 했다ㅋ
중간에 타카피 보컬이 나와서 슈퍼스타 불러줘서 얼마나 환장했었던지ㅋㅋㅋ
 
죽을 것 같이 힘들었지만 죽을 것 같이 즐거웠던 쇼케이스가 모두 끝나고
신촌 T바 가서 칵테일과 이런저런 수다 떨고 집으로 고고씽...ㅋ
버스 타고 오면서 손목의 도장을 봤는데
쇼케이스 보기 전에
'아, 이 도장이 땀으로 다 지워질 정도로 노는거다!!!'
했는데 좀 연하지만 남아있는 도장을 보고
'아, 아직 부족하구나...더욱 분발해야지!!!'
하는 쓰잘데기 없는 다짐을 했다ㅋㅋㅋ
 
우리 완소 밴드 쿨에이지여!!!!
앞으로 활동, 많이많이 기대하고 또 응원하겠소!!!!!


<After>


 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