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일자: 2007/08/25 22:20
역시 여행의 마지막은 お土産!!!!
음....
사실 지금 막 온 건 아니고
어제 저녁 6시 비행기로 돌아왔습니다.
4박 5일.
짧지도 길지도 않은 시간동안
참 많이 행복했습니다.
이 벅찬 감동
어찌 정리해서
어찌 글을 쓰고 표현을 해야할지
조금
막막합니다만
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남기고 싶습니다.
안그러면
그 짧지도 길지도 않았던 그 시간들
흐릿해질 것 같아서.
여하튼
일단 감동이었고
뭔가 성취감도 들었고
나름 낭만적이기도 했던
일본 여행.
앞으로 차근차근 적어볼까 합니다.
아 그리고...
모두들
건강히 잘 있었죠?^^;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