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9년 7월 9일 목요일

임화

등록일자: 06.07.10

 

 

임화..일제 강점기 때 활동하던 사회주의 시인..

 

이것은 내가 정말 대략적으로(확실한지도 모르겠다) 어디서 주서 들은 정보..

 

덧붙여...

 

매우 잘생겼었다는.....훗

 

그래서 기억하고 있었지...ㅋㅋ

 

그래서 이제서야 찾아봤는데...우와....진짜....완죤 꽃미남;;

 

사람을 얼굴로 판단해선 안되지만...음....;;;

 

어디선가 문득 본 그의 시는 뭐랄까...

 

사회주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매우 박력있고 비장한 시였는데....

 

얼굴을 보니...원...

 

여하튼....기대 이상의 발견이다...후후//

 
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